"김국진은 무슨 죄냐"...혼전임신 이윤성, 과거 '사진 한 장' 공개되자 모두 충격

채널 A '미사고' / 온라인 커뮤니티
채널 A '미사고' / 온라인 커뮤니티

개그맨 겸 방송인 김국진과 이혼 및 재혼을 하며 연예계 활동을 접은 배우 이윤성이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충격적인 사진 한 장이 공개돼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9세인 김국진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으로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페스티벌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1990년대 중 후반 코미디계를 뛰어넘어 한국 엔터테이먼트 역사상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김국진은 지금의 유재석과 같은 인기를 누리며 20년 전 기준으로 1주일에 1억이라는 거금을 벌어들였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002년 10월 시트콤 ‘연인들’에서 연인으로 활약한 김국진과 이윤성은 작품을 통해 교제를 시작해 이듬해인 2002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인 이윤성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김국진의 전처 이윤성은 1998년 프랑스 월드컵 멤버이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장대일과 공개 열애 후 약혼한 사이로 TV출연도 했는데요. 1999년 장대일과 결혼식을 올리기로 합의했지만 결혼식 직전 돌연 파혼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김국진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가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10개월 만에 별거에 들어갔고 결혼 1년 6개월여 만인 2004년 성격차이를 이유호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 결혼 당시 이윤성은 결혼 6개월 만인 2002년 4월 첫 아이를 임신했지만 안타깝게도 임신 5주차에 유산하고 말았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별거 중 돈 김국진의 '약물 과다 복용' 루머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한편 2003년 김국진과 이윤성은 결혼 생활 중 불화설이 불거지면서 이혼 전 별거에 돌입했는데요. 이 때 당시 근거없는 소문이 돈 바 있는데 언론에서는 ‘김국진이 수면제를 과다 복용해서 자살 시도를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치료를 했던 한양대에 부속병원은 김국진에 대하여 약물 과다 복용 판정을 내리고 위세척을 했으며 추후 김국진은 "아스피린을 좀 많이 먹었던 것"이라고 해명합니다.

하지만 김국진은 아스피린을 총 6알 먹었는데 이것으로 약물 과다 복용 판정을 받았다는 점, 그리고 복통이 있는데 두통약을 먹었다는 점 등은 여전히 의문점으로 남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국진의 결혼 생활은 총 1년 6개월로 별거 기간을 제외한 실질적인 결혼 생활은 불과 9~10개월 정도에 불과합니다.

이혼에 따른 위자료로 김국진은 같이 살았던 서울 응봉동 아파트를 전처에게 넘겼는데 당시 시가가 4억 원이었고, 이후 아파트 가격이 크게 상승하여 곧 5~6억 원으로 오르게 됩니다.

사실 당시에 김국진의 인기가 하락세였고 골프와 사업에 실패했기에 돈이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김국진은 골프 의류를 시작했지만 사업은 망하고 말았으며 돈이 없는 상황에 김국진은 아파트까지 넘기고 맨몸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혼전 임신으로 빠른 대혼한 이윤성, 공개된 사진 한장에 누리꾼들 '들썩'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이윤성은 이혼 후 얼마 지나지 않은 2005년, 1962년생으로 11살 연상이자 유명 치과 의사 홍지호와 재혼해서 슬하에 2005년생, 2007년생 딸 둘을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 지내고 있습니다.

홍지호는 "이윤성과의 첫 인연은 과거 2004년으로 우연히 지인과 노래방 주점에 나갔다가 이윤성 씨를 보게 됐다"며 "그러지 않아도 티비로 보며 예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실물은 더 예뻤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용기가 없어 당시엔 대시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인연이 되려고 그랬는지 얼마 후 다시 만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커뮤니티 상의 한 글에서는 "이윤성과 홍지호가 찍은 위 사진의 날짜가 2003년 1월 18일로 적혀있다" "이로 보아 2004년 홍지호를 만났다는 모두 거짓말이고 김국진과 이혼 전 이미 만나고 만남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라는 이야기가 있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심지어 이윤성은 2003년 4월에 김국진의 아이를 가졌다고 발표했던 시기인데요. 이에 일각에서는 "이게 사실이라면 너무 괘씸한데", "사실이 아닐 수도 있음", "조작된 거 아닌가", "배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SBS '좋은 아침'
 SBS '좋은 아침'

이윤성과 홍지호는 2005년 법적으로 혼인신고를 했고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식을 안 올린 이유에 대해 이윤성은 "결혼식 전 함께 지내다 첫 아이를 임신했는데 8개월 후 혼인신고를 했다" 며 "우리 둘만의 공간을 만들자고 했지만 아이가 생겨 혼인신고를 했다. 조용히 시작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MBC 
MBC 

김국진 또한 예능 ‘불타는청춘’에서 만난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인 가수 강수지와 2016년 열애를 인정하고 만남을 지속하다가 지난 2018년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이들은 슬하에 2003년생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윤성 재혼 후 조용하다 배우 활동 다시 시작

KBS
KBS

한편 재혼 후 배우 활동을 접었던 이윤성이 10년 만에 KBS 새 일일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의 조연으로 합류하며 복귀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윤성이 10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할 수 있었던 것은 ‘금이야 옥이야’의 연출을 맡은 최지영 감독 덕인데요.

제작 발표회에서 이윤성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게 됐다. 최지영 감독님이 한다고 하시고 상대 배우가 김영호 배우인데 영호 오빠가 한다고 하니까 더 생각할 필요도 없겠다 했다"라며 작품 선택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국진도 이윤성도 그냥 그자리에서 행복하길", "사진이 진짜라면 충격인데ㄷㄷ", "김국진 약물 소식은 충격적이다", "재혼했으니 됐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