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할 짓 한것도 아니고" EXID 하니♥양재웅, 로리타 이야기에 소름돋는 반응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가수 겸 배우 하니가 10살 차이 나는 열애 소식을 알린 가운데, 양재웅이  EXID 하니와 연애에 있어 말이 나오는 로리타 신드롬에 대한 견해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양재웅이 밝힌 로리타 신드롬..."납치한것도 아니고"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

의사 양재웅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에 대한 견해를 밝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에는 20살은 기본인 남다른 클라스의 할리우드 연상 연하 커플들을 정신과 의사들은 어떻게 생각할까?’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양재웅은 자신보다 한참 어린 나이의 연인과 교제했던 할리우드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 도중 “저는 이상한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가능한 얘기. 우리나라로 넘어오면 정말 사람이 못할 짓을 하는 것처럼 바라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형 양재진은 “도둑놈이란 게 참 웃긴다. 결혼식장 가면 눈치 없는 친척 아주머니나 아저씨가 앉아가지고 ‘신랑이 아깝네, 신부가 아깝네’ 그딴 얘기를 한다. 결혼식에 둘 다 아까운 사람은 없다. 끼리끼리 만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이 만나도 자기들끼리 끌리는 게 있으니까 서로 만나는 것이다. 무슨 나이 차이가 조금만 나면 도둑놈이네 뭐네 하는 그것 좀 없어졌으면 좋겠다. 누가 납치한 것도 아니고, 보쌈한 것도 아니고, 상대도 나를 좋다고 하니까 만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

그러면서도 “이렇게 하면 또 ‘너 나이 차이 나는 사람 만나니까 네가 그러는 거지’라고 댓글 쓰실텐데”라고 네티즌 반응을 걱정했습니다. 양재웅은 “쓰실 분들은 쓰시는데, 해선 안되는 것을 하는 것처럼 자꾸 말이 생긴다”고 거들었습니다.

또한 양재진은 “가끔 잘못된 기사들을 쓰거나 사람들이 잘못 인용하는데, 로리타 신드롬은 미성년자다. 10대 초반 정도까지의 꼬맹이를 얘기하는 것. 성인은 자신의 선택에 자신이 책임지기만 하면 되는 거다. 가스라이팅 한다든지 그런 게 아니라면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한다. 색안경 끼고 안 보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양재웅 역시 “구원 환상으로 이 사람한테 끌리든, 성공 욕구를 가지고 이 사람한테 끌리든, 어쨌든 서로 매력을 느끼고 매칭이 되는 거다. 거기엔 어떤 강요가 있는 것도 아니고 가스라이팅이라는 건 더욱 말도 안되는 것”이라고 일침을 가했습니다.

 

정신과 의사 양재웅♥EXID 하니 '10살' 극복한 사랑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
유튜브 ‘양브로의 정신세계’

지난 2022년 6월 29일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와 10살 연상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에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6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하니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며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42살입니다. 10살 차이의 의외의 커플에 대중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니와 양재웅이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이 앞서 새해를 맞아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눈길이 모아졌습니다. 연인 사이에 올리는 게시물을 뜻하는 '럽스타그램'으로 추정됐기 때문입니다.

 

 양재웅♥하니, 새해 맞아 한라산 등반 몰래 '럽스타그램'

하니인스타그램, 양재웅 인스타그램
하니인스타그램, 양재웅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올해 새해를 맞아 한라산을 함께 올랐습니다. 하니는 지난 1월 1일, 양재웅은 1월 11일에 한라산 등반 사진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사진 속 하니는 검은색 점퍼에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한 채 눈이 덮인 한라산을 오른 모습이었으며, 양재웅은 흰색 패딩 점퍼에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이었습니다.

양재웅은 하니가 게시물을 올린 지 10일이 지난 1월 11일에 게시물을 올렸지만 "처음으로 내 의지로 떠난 산행. 2022년 1월1일"이라는 글을 적어 하니와 같은 날 산행을 했음을 알렸습니다.

그는 "40이 넘어서야 처음 가 본 한라산 윗쪽의 눈덮인 풍경은 '외국 같다'를 넘어 지구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인터스텔라가 따로 없다"고 등반 소감을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하니와 양재웅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해당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숨겨진 '럽스타그램'이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하니의 게시물에 "이게 '럽스타'였다니!"라고 적었으며, 또 다른 누리꾼은 양재웅 게시물에 "이 사진이 여자친구분이 찍어준 사진이었군요! 축하드립니다"라며 축하 인사를 건냈습니다.

한편 하니는 2012년 EXID로 데뷔했으며, '위아래'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하니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주연을 맡는 등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양재웅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경기 부천에 위치한 한 병원의 대표원장입니다. 그는 같은 의사인 형 양재진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유튜버로도 활동 중입니다.

 

양재웅 "다른 남자 칭찬해도 돼" 쿨한 연애관

 MBC'장미의 전쟁'
MBC'장미의 전쟁'

이후 하니와 연애 중인 양재웅이 '장미의 전쟁'에서 쿨한 연애 스타일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022년 9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연인 간 사소한 사랑싸움으로 시작했지만 끝내 잔혹한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이 된 커플의 안타까운 사연의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최근 진행된 '장미의 전쟁' 녹화에서 방송 3사 가요대상을 모두 석권한 가수 김종국의 대표곡 '한 남자' 가사가 재조명됐습니다. 김지민은 "이 노래의 가사에 주목해라"라는 말과 함께 "이야기를 다 듣고 나면 가사의 의미가 다르게 느껴질 것"이라며 가사 속 반전이 있음을 설명했습니다.

커플의 사소한 사랑싸움을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가던 김지민은 "연인이 다른 이성을 보고 '멋지다', '예쁘다' 반응하면 어떨 것 같냐?"고 질문하자 출연자들은 제각기 연애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대답을 했습니다.

현재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와 열애 중인 양재웅은 "괜찮다. 신경 안 쓴다"라며 쿨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를 본 김지민은 "그럼 양재웅 씨도 연인 앞에서 다른 이성을 보고 칭찬하냐?"고 묻자 양재웅은 "정작 저는 조심하는 편"이라며 하니를 의식하는 답변을 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양재웅 억대 연봉.. 엘리트 집안 

KBS '옥탑방문제아들'
KBS '옥탑방문제아들'

이렇게 쿨하면서도 상대방을 생각하는 연애관을 가지고 있는 양재웅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양재웅 집안은 형제 모두가 의사인 엘리트 집안으로 형 양재진은 진병원, 양재웅은 W진병원 대표 원장입니다.

이에 양재웅 재산에도 관심이 쏠렸는데요, 양재웅 형 양재진은 페이 닥터 한 달 급여가 1500~1800만 원 사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초봉이 아무리 낮아도 기본 천만 원 이상이며 양재웅 형 양재진은 일하던 병원을 2006년 인수해 운영한 바 있습니다. 양재웅 재산 역시 형 양재진 발언으로 짐작해 볼 때 억대의 연간 수입을 벌어 들이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KBS '옥탑방문제아들'
KBS '옥탑방문제아들'

양재웅의 학력은 전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아주대학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를 수료했으며 현재 양재웅은 가수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전속 계약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양재웅은 배우 한고은 절친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양재웅 한고은은 열애설과 남편이라는 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니도 밝힌 바 있듯이 양재웅과 하니는 10살차이라는 이유로 로리타 논란부터 사랑이 아닌 만남이라는 루머에 시달리고있는데요, 여러 방송에서 밝혔듯이 하니와 양재웅은 사랑으로 이루어진 관계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예쁜사랑 응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