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짜웨딩박람회, 3일~4일 개최…예비 신혼부부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대구·경북 지역에 사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22년 대구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고 3일 밝혔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 과정 및 결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며 자세한 정보를 얻을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대구 웨딩홀과 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진짜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고 말했다.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전폭적으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기회가 주어진다.

 

대구 웨딩홀 예약 시 식대 할인, 주례, 폐백 서비스에 이어서 계약금 최대 30만원을 포함해 최대 200만원 상당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구스드메 계약 시 수입, 신상 드레스 추가비용을 지원받을 기회와 맞춤 고급부케, 촬영컨셉 추가, 양가 혼주 메이크업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복 계약 시 최대 18%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웨딩 촬영 서비스, 함 포장, 예단 봉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대구결혼박람회장에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로 정해진 시간 내 방문한 선착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