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배우 정문성·뮤지컬배우 김태희 출연, 신선한 감동 전해

[폴리뉴스 정보영 기자] 

롯데건설은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뮤직드라마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을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6일 공개했다.

가족이라는 집은 남녀노소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아 온 마법의 성을 주제곡으로 선정했으며, 전 세대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가족이라는 테마를 소재로 제작됐다.

인기리에 방영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흉부외과 레지던트 도재학 역으로 등장한 배우 정문성이 아빠로, ‘2021 DIMF 뮤지컬 스타에서 역대 최연소 대상 수상자 김태희가 딸 역할을 맡았다.

                                        뮤직드라마 '가족이라는 집' /사진=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캡처
                                        뮤직드라마 '가족이라는 집' /사진=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캡처

롯데건설 관계자는 연극이나 뮤지컬을 보는듯한 새로운 연출을 통해 평범한 가족의 갈등, 이해와 사랑, 그리고 삶과 집의 가치를 심도 있게 그려내며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나의 편이 되어주는 가족과 함께하는 공간,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주는 집의 본질적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이 운영 중인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는 그동안 개그맨 이창호,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우승팀 홀리뱅’, 가수 이무진 등과의 협업을 통해 업계 최초로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이에 건설업계 유튜브 중 최단기간 구독자 10만 명을 넘었으며, 현재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이다.

한편, 지난 3일 선 공개된 가족이라는 집예고 영상은 3일 만에 조회 수 88만 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