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여중 하은재, 춘계축구연맹전 중등부 우수선수상 수상
상태바
진주여중 하은재, 춘계축구연맹전 중등부 우수선수상 수상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4.29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복자 피플이 후원하고 있는 하은재 선수가 ‘2024 춘계 한국여자축구연맹전’에서 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진주여자중학교가 준우승을 차지하며, 우수선수상은 경기에서 팀을 이끈 진주여자중학교 주장인 하은재 선수에게 돌아갔다.

사진제공 : 강복자 피플
사진제공 : 강복자 피플

지난 4월 12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이번 대회에서 진주여자중학교는 경기단월중, 세종PSCWFCU15, 충북예성여중, 인천가정여중을 차례대로 이기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 울산현대청운중과 1:1로 접전을 벌였으나, 승부차기에서 1:4로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하은재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틀어 2골을 기록하고, 모든 경기에 풀타임으로 출전하여 주장으로서 팀을 이끌었다.

대회가 끝난 후 강복자 피플은 하은재 선수의 아버지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하은재 선수의 아버지 하창수씨는 “평소 표현이 많이 없고 무덤덤한 성격”이라고 표현하면서 우수선수상을 받은 후에도 “팀이 모두 함께 한 경기에서 우수선수상을 받게 되어서 혼자만 수상의 기쁨을 누리기는 미안해하는 기색을 보였다”라며 하은재 선수의 겸손한 성격을 은연중에 언급했다. 

이어 “딸이 팀에서 주장을 맡으면서도 부모에게는 힘든 내색 한 번 한 적이 없다. 나이보다 어른스러운 딸이지만 그래서 부모입장에서는 더 마음이 쓰인다”고 말했다. 또한 하은재 선수가 앞으로도 부상 없이 선수 생활을 잘 이어나가면 좋겠다는 아버지로서의 바램도 덧붙였다.
 
관계자는 “끝없이 뻗어나갈 하은재 선수의 가능성을 강복자 피플이 함께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복자 피플은 상위 1%를 지향하며, 강복자식품이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들을 응원하고 후원하기 위해 만든 비영리회사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