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오케이한방병원, 세종시 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서 감사패 받아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12-02 17:19:40
  • -
  • +
  • 인쇄
▲ 세종시지체장애인협회는 2022년 세종특별자치시 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오케이한방병원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오케이한방병원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세종시지체장애인협회는 지난달 29일 ‘2022년 세종특별자치시 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세종시 지체장애인 및 가족, 장애인단체 지도자, 자원봉사단체 및 후원단체 임·직원 등 약 3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 공연, 1부 기념식, 2부 어울림한마당 순으로 진행됐으며, 세종시지체장애인협회는 1부 기념식에서 오케이한방병원 김건형 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행사 관계자는 “감사패는 오케이한방병원에서 세종시지체장애인협회에 꾸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해온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오케이한방병원 김건형 원장은 “세종시의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도 사회적으로도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아직은 작은 나눔이지만 후에 더 큰 나눔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언제나 세종시와 함께하는 오케이한방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세종시지체장애인협회 김경철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중지됐던 사회활동들이 점차 확대돼 집에서만 생활하던 장애인들이 조금은 수월하게 야외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것들도 많음을 인지하고 소외된 우리 이웃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조금 더 넓어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케이한방병원 오케이봉사단에서는 지난 11월 17일 노숙인재활시설 금이성마을과 세종시지체장애인협회에 각각 150만원 상당의 액체세제를 후원했으며, 22일에는 소상공인의날 기념행사에서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23일에는 세종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희망의 온기나누기’ 전달식 행사에 참여해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는 등 세종시 내에서 후원 및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블리비의원 안양점, 3파장 다이오드 프라임레이즈 도입
엑스오성형외과, 29일 개원
다올연합, 범물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독일 슈빈트 임원진, 강남스마일안과 방문···아토스 장비 활용 스마트라식 연구 결과 논의
바로그의원 구리점 개원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