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제이비피코리아, 영국 FACE Conference 2022 참가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8 16:42:14
  • -
  • +
  • 인쇄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메디컬 에스테틱 전시회인 FACE Conference 2022에 제이비피코리아가 참가했다.

FACE Conference는 최신 임상정보, 실용적인 팁과 에스테틱 치료 등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영국에서 매년 개최되며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다양한 의제를 통해 최신 기술과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도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번 2022 학회에서는 주사침과 캐뉼라, 리프팅 실을 이용한 피부 시술 부분에 대해 심층적인 세미나도 함께 진행됐다.

제이비피코리아 측은 학회에 참여한 많은 영국 현지 의료진들이 시술의 편리함을 고려해 얇은 외경과 넓은 내경을 자랑하는 제이비피 나노니들(JBP Nanoneedle)과 제이비피 나노 캐뉼라(JBP Nano Cannula)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다양한 필러 제조업체 및 의료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JBP 미세주사침의 우수함을 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리프팅 실(thread)인 JBP V Line Series의 신제품으로 그물망 형태의 JBP V Line Mesh, 갈고리 형태의 JBP V Line Arrow와 바디 필러 제품 JBP NanoLink Fille HA I, JBP NanoLink Fille HA U를 선보이며 현지 미용 시장 반응을 살펴볼 수 있었다.

제이비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전문적인 세미나와 함께 영국 현지 의사들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현직에 있는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학회인 만큼 더욱 영국 시장을 잘 이해하고 판매 계획을 확립할 수 있었다. 의료진 및 관계자들과 꾸준한 피드백을 통해 영국 시장의 판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바디프랜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
시야장애·호흡재활 기능 개선 등 ‘디지털치료기기’ 3호·4호 허가
‘바늘 없는 연속혈당측정기 개발’ 아폴론, 23억원 프리 A 투자 유치
오스템임플란트 X-ray 기기 N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디오, 700억 규모 투자유치···"글로벌 메이저 기업 도약"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