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취향 정조준 게이밍 헤드셋, 맥스엘리트 CRUX RGB HS-170 공개
게이머 취향 정조준 게이밍 헤드셋, 맥스엘리트 CRUX RGB HS-170 공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4.07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4월 07일] - 작은 발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하는 해상력은 기본. 어두운 분위기에서 포인트 발광하는 RGB 효과도 빠뜨릴 수 없다. 2채널은 음악 감상용에 불과하기에 게이밍이라면 다채널 설계가 기본이다. 마지막으로 주변 소음을 감쇄하는 노이즈 캔슬링 효과는 내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데 꼭 탑재되어야 할 기본기다.

자고로 게이머가 선호하는 게이밍 헤드셋이라면 출발선부터 달라야 한다. 시소닉 공식 수입원 맥스엘리트가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CRUX RGB HS-170 게이밍 헤드셋은 이와 같은 조건을 충족한다. 가상 7.1채널을 기본으로 게이밍에 필요한 요소를 꼼꼼하게 수용했다. RGB 무드라이팅은 어두운 환경에서 주목받는 요즘 게이밍 헤드셋이라면 빠질 수 없는 재미 요소다. 조작 편의를 높이는 리모컨 설계도 요긴하게 쓰인다.


착용감은 단연 주목하다. 1시간을 넘기는 대전도 흔한 상황에서 메모리 폼과 프로틴 가죽을 사용한 헤어밴드는 진가를 발휘한다. 잘 들리는 것은 더욱 중요하다. 고밀도 네오디뮴 50mm 유닛과 7.1채널 3D 입체음향 설계, 더불어 저음과 반응형 진동은 몰입감을 높이는 기능이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다수 인원과 함께 하는 게임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맥스엘리트 오동건 팀장은 “배틀그라운드 붐 이후로 팀 단위로 즐기는 FPS 게임이 많아져 음성채팅은 물론 사운드 플레이의 중요성으로 헤드셋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맥스엘리트 게이밍기어 제품으로 합류한 CRUX RGB 헤드셋은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맥스엘리트 CRUX RGB HS-170 게이밍 헤드셋은 사운드 플레이 게이밍은 물론 온라인 개학에 따른 학습용으로도 훌륭한 도움을 줄 것”이라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