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이 21일까지 위건강엔 그린세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이 21일까지 위건강엔 그린세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C녹십자웰빙

[포인트데일리 이호빈 기자] GC녹십자웰빙은 ‘위건강엔 그린세라’ 홈쇼핑 론칭방송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1월 24일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된 '위건강엔 그린세라' 론칭 생방송에서는 6개월분이 매진되는 등 연말 잦은 회식과 모임 등으로 위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에 새롭게 출시된 위 보호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에 GC녹십자웰빙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말연시기념 이벤트로 21일까지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최대 39% 할인판매하고,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행사도 펼친다.

최근 출시한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이 10년간의 연구 끝에 지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했다.

100%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는 본초강목, 동의보감, 방약합편 등에도 그 기록이 남아 있으며 개화 직전인 6~7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소재이기도 하다.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을 함유한 ‘위건강엔 그린세라’가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10년 연구를 기반으로 새롭게 출시된 위 보호 건강기능식품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제품 경험의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