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멤버 정재용이 19세 연하 아내와 이혼을 비롯해 멤버들의 불화, 금전적인 문제를 언급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특종 세상 - 그때 그 사람'에는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걸그룹 아내와의 이혼 사유와 신용불량자 된 사연은? '특종! 스타 유출사건 ep.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작진이 코로나로 인한 고충을 묻자 정재용은 "한꺼번에 모든 것이 다 터졌다"며 "멤버들과의 불화, 금전적인 문제 등 다 큰 일이었다. 가장 큰 일은 친구를 잃은 아픔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혼이라는 아픔도 몇 개월 텀으로 일어났기 때문에 사실 지금도 마음 정리가 되어 있지 않다. 제 마음이 온전하다고 볼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

이날 강릉의 한 카페에 등장한 정재용은 "이혼 후 강릉 내려와서 별일 없이 백수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 이후) 한꺼번에 모든 게 다 터졌다. 멤버들의 불화, 금전적인 문제도 그렇고 모든 게 다 큰일이었다"고 말했다.

 

 

정재용은 "가장 큰 일은 친구(이현배)를 잃은 아픔과 이혼이다. 몇 개월 간격으로 다 일어났기 때문에 지금도 사실 마음 정리는 되어 있지 않다. 제 정신상태가 온전하다고 볼 수 없다"고 털어놨다.

서울을 떠나 강릉으로 오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달리 방법이 없었다. 제가 처한 상황에서 선택지가 여기뿐이었다. 서울에서 머물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고 집도 못 구하는 형편이었다"며 매형의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정재용은 이혼에 대해 "큰 문제는 저한테 있었다. 제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공연, 방송 출연이 막혀 있었고 제 스트레스를 본의 아니게 전 와이프에게 전가하고 말실수도 하게 됐다. 점점 사이가 멀어졌다. 어떻게 보면 제가 와이프한테 이혼을 강요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하늘, 김창열의 갈등에 대해 "작년에 전화를 피했었다. 내가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게 멤버 셋이 다시 뭉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겠냐는 게 제 짧은 생각이었다"며 "(갈등에 대해) 자세하게 얘기 못 하는 게 자세히 모른다"고 말했다.

재결합에 대해서는 "제가 말하긴 힘들다. 멀어졌다고 하기엔 포기하는 느낌이고 저는 아직도 그렇게까지 생각 안 한다. 다만 시간이 걸릴 거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정재용은 19세 연하인 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2018년 12월 결혼했으며 이듬해 5월 딸을 얻었다.

두 사람 지난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아재쇼'를 통해 아내 부인 이선아와 인연을 맺은 뒤 2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했다.

 

 

이선아는 그룹 아이시어 출신으로 결혼 후 5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로부터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정재용은 결혼 후 31kg을 감량하며 아내와 웨딩화보를 다시 찍는 등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정재용은 "19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사진을 찍다 보니 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다"라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체중 감량에 성공하면 아내와 멋진 모습으로 웨딩 화보를 찍겠다고 결심했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결혼 4년 만인 지난해 5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과 관련해 정재용은 "가장 큰 문제는 저에게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공연도 막혀 있고, 방송 출연도 막혀 있는 그런 와중에서 저의 스트레스를 본의아니게 전 아내에게 전가시켰다. 말 실수도 하게 되면서 점점 사이가 멀어졌다. 어떻게 보면 와이프에게 이혼을 강요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진 바가 있다. 

아울러 정재용은 "사실 떳떳하지가 않다. 와이프와 딸에게 뭔가를 해주고 싶어도 해줄 수 있는 게 없었다. 이렇게까지 이야기하면 될지 모르겠지만 수입도 없었다. 주위에서는 왜 (딸을) 보는게 힘드냐고 하는데, 그건 제 성격 탓이고 못난 부분"이라면서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보고 싶어서 나만 많이 울었다"며 주로 술로 아픔을 달랬다고 밝혔다. 또 불면증에 시달렸으며 우울증도 겪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정재용은 2018년 12월 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결혼했지만, 지난해 5월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