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의 집안은?

아버지의 직업이 성형외과 의사라는 소문이 있었으나 사실이 아님으로 밝혀졌다. 박민영의 아버지는 고등학교 선생님이 직업이라고 한다. 

 

배우 박민영의 출연료

 

배우 송혜교와 전지현의 드라마 회당 출연료가 2억 원대로 여자 배우 중 업계 최고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 원톱 배우는 약 1억원 선으로 알려졌다.

송혜교, 전지현과 함께 회당 2억원의 출연료를 받는 여배우로는 이영애가 있으며, 회당 1억원 이상의 출연료를 받는 여배우로는 손예진, 고현정 등이 꼽힌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역할을 맡은 박은빈은 회당 1억원 이하로 알려졌다. 박민영 또한 1억원 이상으로 예상이 되는 바이다.

 

청담동 소재 펜트하우스 소유자 박민영 

박민영은 청담동 소재 펜트하우스를 소유하고 있다. 지난 2013년 10월 해당 호실을 29억원에 매입, 호실의 규모는 공급면적 203.81㎡(약 62평), 전용면적 166.01㎡(약 50평) 이다. 

 

 

펜트하우스의 매매가는 현재는 무려 45억 원으로 한 층에 한 세대로만 구성되어있으며 탁 트인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고급 빌라로 알려져 있다. 

폴라리스빌 주방 / 네이버 부동산
폴라리스빌 주방 / 네이버 부동산

 

박미영 외에도 차은우, 교보문고 회장 딸 신혜진 등 유명인들이 거주해있으며 이전의 펜트하우스 소유자는 최치훈 삼성물산 이사회 의장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다.

 

폴라리스빌 거실 /네이버 부동산
폴라리스빌 거실 /네이버 부동산

 

박민영의 차는 벤틀리 벤테이가이며 예전 차인 벤틀리 컨티넨탈을 언니에게 주고 새로 산 차다. 가격은 3억대로 알려졌다.

가장 빠른 SUV로 손꼽히는 벤테이가는 550마력, 78.5㎏f·m의 강력한 성능과 스포티한 드라이빙 질감을 자랑하는 4리터 트윈터보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박민영 자동차 벤틀리 벤테이가
박민영 자동차 벤틀리 벤테이가

 

특히 세계 최초의 전자식 액티브 롤 컨트롤 기술인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가 탑재돼 코너링 시에도 동급 최강의 차체 안정성 및 편안한 승차감,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최고속도는 290㎞/h이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이르는 데 4.5초 걸린다.

 

박민영 자동차 벤틀리 벤테이가
박민영 자동차 벤틀리 벤테이가

 

박민영은 유튜브에서 “드림카가 있었고, 평생 그걸 꼭 사고 싶어 쉬지 않고 일해 샀다”며 “큰 목표였고, 저 차를 가질 수 있을까 했는데 사게 된 날 기분이 너무 좋았고, 아직까지도 이 차가 제일 좋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민영의 언니 박민아는 1983년생으로 2015년 4월에 하와이에서 결혼했다.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박민영 

국세청에서는 매해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연예인 중에서 두 명씩 홍보대사를 뽑고 있다. 2021년에는 배우 박민영이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세정상 우대 혜택을 살펴보면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 모범납세자들은 국세청의 세무조사를 유예하는 것이 가능하고, 체납 이력을 감안해서 5억 원 한도 내에 납세담보 제공이 면제된다. 또한 이들은 인천공항에 마련된 모범납세자 전용 비즈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고, 모범납세자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모범납세자는 사회적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수상 일로부터 1년간 철도 운임을 할인받을 수 있고, 그 외에도 의료비 할인, 대출금리 및 보증심사 우대,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