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우리가 10월 3일 오늘 결혼식을 올렸다.

고우리가 소속되어 있는 이미지나인컴즈는 3일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그리고 “고우리 씨가 오늘 서초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스몰웨딩 방식으로 올려지게 되며 가족 그리고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하게 된다.

바쁘게 진행되고 있는 두 사람의 스케줄을 고려해 신혼여행은 10월 중순 하와이로 다녀올 계획이다. 

고우리의 신랑 남편의 직업과 나이차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고우리의 남편은 다섯 살 연상으로 직업은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주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 

그리고 1년여간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취미생활 등을 함께 하면서 두터운 신뢰와 애정을 쌓아왔다. 

10월 3일 결혼식을 올린 이후에도 고우리는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갈 계획이다.

현재 방영 중인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비롯해 이미 촬영을 마친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가 공개를 준비 중이다.

고우리는 본명 고나은, 1988년 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이다.
고우리의 신체 키 163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전일중학교, 대전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체육대학교 생활무용학과를 다녔다.

고우리는 서울에 처음 올라와 3년간 고시원에 살았었다면서 고시원에 다니던 시절에는 계속 운동복만 입고 다녀 인기가 그렇게 없었다 말했다.

 

고우리 과거사진
고우리 과거사진

 

그리고 눈썹 역시 숱이 없었는데 이휘재의 추천으로 눈썹 문썹까지 했다며 그 이후 화장 을 한 다음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그녀는 화장을 할 수록 예뻐지는 얼굴이라고 스스로를 밝혀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또한 고우리는 학보지 만드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활동비와 장학금을 받았다 했고, 놀이공원에서 도우미로도 활약했었다 밝혔다. 그 외 일본식 선술집이나 사격장 등에서도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벌었다고 해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이 있으며 고우리는 2009년 레인보우 가십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이다.

고우리는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슬플 때 사랑한다’, ‘안녕? 나야!’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고우리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rainbowoori 이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