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음원차트 정주행 시작...자체 최고 기록 경신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음원차트 정주행 시작...자체 최고 기록 경신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6.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주행 이후 차세대 썸머퀸으로 등극한 브레이브걸스가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Girls /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신곡 ‘치맛바람’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찍으며 정주행을 시작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서머퀸을 정조준하고 지난 17일 오후, 5번째 미니앨범 ‘Summer Queen’으로 컴백했다.

지난 17일 오후 6시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Chi Mat Ba Ram)’은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직후 오후 7시 차트 1위에 진입, 오랜 시간동안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수록곡 ‘Pool Party (Feat.이찬 of DKB)’, ‘나 혼자 여름 (Summer by myself)’, ‘FEVER (토요일 밤의 열기)’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신흥 음원 강자임을 입증해 보였다. 

이어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된 타이틀곡 ‘치맛바람’의 M/V 또한 300만뷰를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의 이번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여름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파도춤과 치마춤으로 포인트를 준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강타할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18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