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0 (금)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업데이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등급 장비 랜덤 교환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탈리온’
최고 등급 장비 랜덤 교환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탈리온’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등급 장비인 신화 플러스 장비를 랜덤하게 다른 신화 플러스 장비로 교환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 신화 플러스 장비 교환은 교환소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고대 신화 방어구 조각 및 승급석이 필요하다. 교환을 통해 획득한 신화 플러스 장비의 옵션 수치는 무작위로 다시 설정된다.

 

게임 내 다양한 보상들도 상향된다. 콘텐츠 오픈 퀘스트의 완료 보상이 상향될 예정이며 대관문 콘텐츠의 ‘프라네린’과의 전투를 통한 승리 보상도 늘어난다. 또한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 분해 시 동급의 한계돌파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코스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의 특화된 강점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빠른 성장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