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된 기술,  세계로 파견되는 엔지니어링 팀은 협력사들과 고객들이 '데이터 센터를 소유'   있게 해준다

이튼타운, 뉴저지, 2021년 1월 26일 /PRNewswire/ -- 데이터 센터 전 세계화를 위한 멀티벤더 서비스(MVS) 분야 선도기업인 CDS는 오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업무량을 처리하는데 필수적인 저장소, 서버, 네트워크 기반시설의 수명을 연장해주는 종합 솔루션인 새로운 레이트릭스 MVS 플랫폼을 발표했다.  CDS는  전 세계 MVS 공급을 위해 데이터센터 기반시설 분야의 선도기업들과 협력한다.

 

 

CDS는 최고경영자인 다니엘 뉴튼(Daniel Newton) 아래 새로운 리더십 팀과 "데이터 센터를 가지세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대담하고 새로운 브랜드로, 세계 디지털 기반시설 제공 선도기업들과 수십 년의 협업을 통해 굳건히 지켜온 파트너 우선 정책을 위한 노력을 지속함으로써 일반적인 타사유지관리(TPM) 회사들과 구분된다. CDS는 대형 서버, 저장소, 네트워크 제공사들과 같은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자 역할을 통해 고객사들이 현대화와 클라우드 개선 계획을 위한 예산 재조정과 예산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가진 여러 가지 가장 유명한 하드웨어 플랫폼에 필요한 기술과 전문성에 투자하고 있다.

2020년 초, CDS의 최고경영자가 된 뉴튼은, "이 디지털 기반시설 제공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들은 멀티벤더 환경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발전을 위해 기업 고객사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OEM(주문자 상표 부착생산) 회사들은 새로운 계획을 위한 예산 문제를 해결해 줌과 동시에 더 발전된 시스템을 위한 업그레이드, 효율이 높은 기술 또는 기존 기반시설의 사용기한을 연장해주는 방식 등 어떤 일을 하든, 동종 회사들과 미래 사업을 위한 경쟁을 걱정할 필요 없이 사업에 몰두할 수 있게 해주는 믿을 수 있는 협력사를 필요로 합니다."라고 말했다.

엔터프라이즈 스트래티지 그룹(ESG)의 수석 분석가이자 영업 총괄책임자인 마크 피터스(Mark Peters)는, "세계 기업들의 디지털화에 대한 갈망은 예산과 인재 부족의 현실 때문에 실현되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어플리케이션 워크로드가 점차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변화됨에 따라 이러한 변화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현재와 미래를 위한 데이터센터 투자를 확장하는 것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CDS는 다양한 기반시설 상품 개발을 위해 엔지니어링 인재와 기술에 투자하는 주요 저장소, 컴퓨팅과 네트워크 벤더들의 믿을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로, 이런 협력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데이터 센터에 꼭 필요한 가치를 더해주고, 디지털 변환 관련 문제들을 해결해 줍니다."라고 말했다.

전자 건강정보(EHR)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이텔라겐(ITelagen)의 호스팅 부사장인 션 케슬러(Sean Kessler)는, "저희 고객들은 가장 중요한 어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관리하는 아이텔라겐을 신뢰하고, 저희는 저희 고급 저장 시스템과 필수 업무들을 보조하는 CDS를 신뢰합니다.    CDS는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는 규모, 인재, 노력을 갖추고 있고 저희 투자가 최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CDS와 제공되는 서비스와 능력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ds.ne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DS 소개 
CDS는 전 세계 데이터센터들을 위한 멀티벤더 서비스(MVS)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입니다.   CDS의 레이트릭스 MVS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여러 업무 처리에 중요한 데이터센터 하드웨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급 저장소, 서버, 네트워크 기기 관련 서포트를 해줍니다.  CDS는 위탁생산제조사(OEM)와  채널 파트너들을 통해 미국,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그리고 일본의 다양한 고객들에게 품질보증 이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유지 관리 서비스는 고객들의 IT 기반 시설의 수명을 연장하도록 디자인되어 시스템 투자에 대한 이익율을 높여줍니다.    CDS는 고도로 숙련된, 업계 인증을 받은 엔지니어들과 헌신적인 회계담당자들을 고용합니다. CDS는 전 세계에 MVS 제공을 위한 데이터센터 기반시설을 공급하는 선도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유지 비용 절감으로 기업의 IT 기반시설 전반의 데이터센터 비용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45개국에서 700개 가 넘는 기업을 돕고 있습니다.

연락처: 카리사 라이언(Carissa Ryan), cryan@ctpboston.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25837/CDS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www.cds.net

저작권자 © 시사파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