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개최된 대한치주과학회 고문단 간담회

3년 만에 이루어진 이날 간담회에는 대한치주과학회 고문단, 명예회장, 직전회장 및 현 회장단이 참석했다.
3년 만에 이루어진 이날 간담회에는 대한치주과학회 고문단, 명예회장, 직전회장 및 현 회장단이 참석했다.

대한치주과학회(회장 허 익)는 지난 11월 17일(목)에 ‘2022년 대한치주과학회 고문단 간담회’를 열고, 대한치주과학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고견을 듣는 자리를 가졌다.

허 익 회장은 “대한치주과학회를 위해서 헌신하신 선배님들의 고견을 귀담아듣고, 적극적으로 반영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대한치주과학회가 2022년에 시행했던 주요 사업 ㅿ잇몸의 날 행사 ㅿ성분도 복지관 구강보건실 개소 ㅿ제62회 종합학술대회 ㅿ일본치주병학회와의 MOU연장식 ㅿ가치공감(價値共感) 토크콘서트 ㅿ미국치주학회(American Academy of Periodontology) 107th Annual Meeting 참석 ㅿ공중보건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직무교육 및 치주수술 연수회]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한치주과학회가 2023년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사업들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이에 대해 참석한 고문단은 대한치주과학회의 현안 및 추진해야 할 사업들에 대해서 각각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의견과 조언을 통해 격려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