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교합지 중 가장 얇고 편안한 TrollFoil…임플란트나 지르코니아에 사용

㈜신흥(제조: DIRECTA AB)이 판매하는 TrollFoil은 교합지 홀더가 필요없으며 현재 판매되고 있는 교합지중 가장 얇은 교합지이다.

TrollFoil은 Blue doublesided와 Red double-sided, Mini Blue double-sided 그리 고 4.5 Blue double-sided로 4가지 종류가 있으며 두께는 8μ, 4.5μ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두께가 4.5μ인 교합지는 오직 TrollFoil 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이 장착돼 별도의 교합지 홀더가 필요 없기때문에 사용하기 굉장히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TrollFoil은 치아의 교합상태를 확인하는 정밀교합지로 고도로 광택이 나는 표면에 완벽한 마킹을 제공하며 습기가 있는 경우에도 정밀한 마킹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또한, 프레임에 장착돼 있어 항상 평평하고 잘 늘어나며 프레임만 잡으면 되기 때문에 손가락에 잉크가 묻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모든 표면에서 마킹확인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TrollFoil MINI BLUE의 경우 작은 사이즈로 제작된 교합지로 1~2개의 치아를 덮는 사이즈다.

TrollFoil 4.5 BLUE의 경우는 4.5μ으로 굉장히 얇기 때문에 임플란트나 지르코니아에 사용하면 좋다. TrollFoil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TrollFoil을 꺼내고 프레임과 스트립을 잡은 후 당겨주면 된다. 잡아 당긴 후 스트립을 당기면 쉽게 분리가 된다.

분리된 TrollFoil을 교합지 홀더 없이 간단하게 바로 사용하면 되는데 이 때 굉장히 선명하게 마킹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TrollFoil은 어떠한 케이스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교합지 홀더가 필요 없는 교합지로 인기가 높다.
(제품문의 080-801-157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