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 행사가 드디어 일을 해냈다. 언팩 행사는 지난 1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하고 갤럭시S20, 갤럭시Z플립, 갤럭시버즈+ 등 신제품의 출시일, 스펙, 카메라, 디자이나 등을 새롭게 공개했다. 두 모델들은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됐지만 특히 갤럭시Z플립은 가성비 측면이 더해지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특히 갤럭시S20 시리즈는 공개된 이후로 대중들의 관심이 가장 뜨거웠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3가지 모델이 출시한다. 디스플레이는 모델 별로 6.2인치, 6.7인치, 6.9인치이며 인피니티 O 다이나믹 아몰레드를 적용하고 모두 엣지 형태의 디자인을 사용한다.

또한 전 모델들은 5G 지원 모델인 동시에 스냅드래곤 865 프로세서, 12GB 메모리, 4000/4500/5000mAh 배터리를 적용하고 이외 무선 배터리 공유, 급속 무선 충전 2.0을 지원하는 등 비로소 역대급 플래그십 스펙을 갖추는 전망이다. 여기서 갤럭시S20 울트라는 가장 최상위 모델이자 인기 많은 모델답게 최대 1억 800만 고화소 카메라와 100배 촬영 줌이 가능해진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로 알린 ‘엘파크몰’은 갤럭시S20, 갤럭시Z플립 두 모델의 초도 물량이 상당히 적을 것으로 예상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이같은 초도 물량 이슈에 대응할 지침이다. 갤럭시Z플립은 갤럭시S20 시리즈와 달리 별다른 사전예약 없이 실 판매로 접수하면서 지난 14일부터 출시와 함께 바로 기기 수령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렸다.

엘파크몰에서 사전예약 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이 조건부로 증정된다. 갤럭시S20 사전예약은 기기 가격의 최대 50% 반값할인과 중복할인쿠폰, 제조사 사은품, 후기 시 사은품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Z플립 실 판매 접수의 경우에 요금제, 번호이동, 기기변경별로 포토후기 작성자에 한해 갤럭시버즈+ 구매 지원금과 백화점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다.

엘파크몰 관계자는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시 반값혜택 외에도 카드할인, 결합할인이나 중고폰최저가매입도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가격 부담을 덜 느낄 수 있도록 최대 구매 혜택들을 함께 마련해봤다” 라며 “한편 갤럭시S20 출고가는 각각 124만원, 135만원, 159만원대인 반면에 갤럭시Z플립은 160만원대 가격에 책정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 ‘엘파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