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스타' 이상순, 사랑꾼→싱어송라이터 무대...♥이효리 작사곡 '다시' 열창
'뉴페스타' 이상순, 사랑꾼→싱어송라이터 무대...♥이효리 작사곡 '다시' 열창
  • 승인 2022.06.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본업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 이상순의 저력부터, 몽환적 음색의 (여자)아이들 민니까지, '뉴페스타'가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28일 방송되는 JTBC 음악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 4회에서는 웃음꽃 가득한 경품 이벤트와 감성 가득한 무대들로 채워질 'HER 페스티벌' DAY 2 공연이 시작된다.

이날 '뉴페스타'에는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한다. 출연진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것. 특히 1등 상품이 공개되자 일제히 자신의 번호를 외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고. 과연 당첨의 행운은 누구에게 향했을지 1등 상품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울러 DAY 2에는 장필순, 에일리, (여자)아이들, SOLE(쏠) 그리고 '뉴페스타 컴퍼니' 사원 이상순과 이미주까지 총출동해 페스티벌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든다. 

먼저 상큼한 비주얼과 폭풍 가창력이 돋보이는 (여자)아이들의 무대는 남성 출연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삼촌팬'들을 대거 양성한다고. 이 중 몽환적 음색의 대표 주자 민니는 완벽한 감성 랩 실력을 뽐내는 등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이고 있다.

'이효리 남편'에서 본업 싱어송라이터로 완벽 복귀한 이상순의 특별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이상순은 그룹 마이 앤트 메리 출신 가수이자 오랜 음악 친구인 토마스 쿡과 함께 청량함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화려한 기타 실력과 부드러운 보이스로 출연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이상순. 윤종신은 그에게 "내가 아는 예능인(?) 중에 노래 제일 잘하는 것 같다"라고 해 웃음을 더한다. 또한 이상순 작곡이자 아내 이효리의 작사곡 '다시'를 열창, 남다른 아내 사랑꾼의 면모도 발산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의 색다른 변신과 본업 싱어송라이터로 복귀한 이상순의 무대는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뉴페스타'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