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왔썸DAY’ 프로모션.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7.2
‘투썸왔썸DAY’ 프로모션.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7.2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여름 시즌 자사 공식 SNS 채널에서 매일 한 가지 콘텐츠를 전하는 ‘101 Reasons of Summer(올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 캠페인을 진행, 비대면을 지향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적극적인 온택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심리적 거리를 좁히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키 위해 ‘투썸왔썸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한 달간 투썸이 연상되는 ‘숫자 2’로 끝나는 2일·12일·22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페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2일에는 ‘나만의 원픽’을 주제로 여름 디지털 캠페인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오는 12일에는 투썸의 베스트 여름 시즌 제품명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의 기프티콘을 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마지막날인 오는 22일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단 2시간 동안 투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타임어택 형식의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7월에 단 3일만 진행되는 SNS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웃음도 얻고 기분 좋은 혜택도 누리며 투썸과 함께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