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H, ‘2020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 - 입주자가 직접 주거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5개 부문 수상자 선정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0-11-29 08:50:35
기사수정


(‘2020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변창흠 LH 사장(앞줄 가운데) LH 관계자들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H는 성남시 소재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LH 변창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11월27일 개최하였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고객이 직접 품질과 하자처리율,처리기간,친절도 등을 평가하는 고객품질평가 결과를 반영해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 등을 선정하였다.

 

올해 신설된 CS전문업체 부문 우수품질공로 부문을 비롯해 건설업체 부문 건설업체 직원 부문 우수감독 및 직원 부문등 총 5개 부문에서 17업체 및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 하였다.

 

수상업체에는 상패 및 품질우수통지서와 함께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되며,개인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을 수여하였다.

 

한편 LH는 고객품질대상 외에도 LH만의 입주 하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LH Q+ 입주고객 품질서비스를 비롯해 건설단계에서의 품질 향상을 위해 건설품질명장제를 확대시행 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LH 변창흠 사장은 시대적으로 아파트 하자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만큼,앞으로도 LH의 소중한 파트너로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며 고객이 만족할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주거단지 건설을 위해 다같이 노력해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소견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3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