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쌍화차, 삼합, 장작구이 통닭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30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쌍화차, 삼합, 장작구이 통닭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 인사동 찻집, 업체 제공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전라북도 정읍 쌍화차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쌍화차 맛집들을 소개한다.

▶ 전북 정읍시 중앙 1길 '인사동 찻집'에서는 감기와 피로회복에 좋은 전통 쌍화차를 맛볼 수 있다.

▶ 전북 정읍시 내장산로에 위치한 '명인관'에서는 정읍시 특산물인 쌍화차로 만든 쌍화차 삼합을 만날 수 있다.

'우리 동네 반찬가게' 코너에서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20년 경력의 일품 반찬을 소개한다.

▶ 경기 남양주시 다산 중앙로에 위치한 '미식도감'에서는 지역 특산 산지 직송을 고집하는 일품 반찬을 맛볼 수 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장작구이 통닭 맛집을 소개한다.

▶ 인천 서구 승학로에 위치한 '나들목 누룽지 통닭구이'에서는 장작구이 통닭과 비빔국수를 같이 싸먹는 이색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인생분식' 코너에서는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행복 가득 학교 앞 분식을 소개한다.

▶ 서울 중랑구 용마공원로 5길에 위치한 '숙희네 분식'에서는 초등학교 때 추억의 맛 그대로인 분식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쌍화차, 삼합, 장작구이 통닭 맛집 소개

30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쌍화차, 삼합, 장작구이 통닭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