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 출연

출처=CJ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Mnet 예능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이 오는 4월 30일 첫 방송된다.

'로드 투 킹덤'은 '킹덤'에 참가할 그룹을 뽑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이며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TOO(총 7 보이그룹)가 출연해 경연을 벌인다. '킹덤'은 앞서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을 다루었다.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는 7팀의 90초 퍼포먼스 영상의 절반가량인 45초 분량의 맛보기 영상이 30일 오후 3시 지니뮤직에서 공개됐다.

그룹 더보이즈는 '화랑' 컨셉으로 변신해 검과 화랑 의상을 활용한 동양적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그룹 펜타곤은 히트곡 '빛나리'의 밝은 분위기를 갑자기 어둡게 반전한 퍼포먼스를 펼쳐 시청자들을 놀래켰다.

그룹 골든차일드는 쓰러져 있는 네 명의 멤버에게 달려드는 여섯 명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제복 퍼포먼스를, 그룹 베리베리는 총을 쏘며 미션을 수행하는 듯한 '요원' 퍼포먼스를 펼쳤다.

시청자는 영상을 통해 각 그룹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해 기대되는 그룹에 투표할 수 있다. 하지만 해당 투표는 경영 결과에 반영되지 않는다. 

걸그룹 버전 '퀸덤'이 좋은 반응을 얻은 가운데, 보이그룹 버전의 '킹덤'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남자판 '킹덤', '로드 투 킹덤' 4월 30일 첫 방송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 출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