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3월 30일 유튜브 ‘권칠승사이다’ 채널(https://youtu.be/spLwjCD9UfA)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21대 총선 후보자 선거사무소 집들이를 공개했다.

 이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문재인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와 더불어민주당의 ‘비대면 선거운동 지침’에 따른 것으로, 권 의원은 지난 16일과 19일에 진행한 ‘랜선 출마선언’, ‘랜선 공약발표’ 에 이어 통상의 ‘대면 행사 방식’이 아닌, 유튜브 채널과 SNS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권 의원은 사이다캠프(선거사무소)의 내부를 직접 설명하는 등 ‘딱딱’하고 ‘형식적’인 기존 선거사무소 개소식 틀에서 벗어나,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끌었다.

 권 의원은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있는 상황에서,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홍보본부장으로서 ‘사회적 거리 두기’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했다”며 “집에서 마치 1열에 앉은 것처럼 편하게 선거사무소 집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온라인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어 권 의원은 “화성시민 여러분과 함께 진심을 다해 1하겠다”며 “함께하면 이길 수 있습니다. 민주당과 함께 국민을 지키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