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로또’ 나상도VS설하윤, 화끈 섹시대결! “눈 가려” 농염주의보 발령

TV CHOSUN ‘미스터로또’ 나상도VS설하윤, 화끈 섹시대결! “눈 가려” 농염주의보 발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0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트롯 군통령 설하윤 “나상도 데뷔 전부터 아는 사이”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나상도와 설하윤이 섹시 대결을 펼친다.

TV CHOSUN ‘미스터로또’가 3주 연속 목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사랑과 기대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6월 1일 방송되는 ‘미스터로또’는 ‘트롯원정대-여전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고음 여신 은가은, 차세대 트로트퀸 윤수현, 트롯 군통령 설하윤, 원조트롯신동 전유진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한다. 카리스마 폭발 황금기사단과 기세 좋은 TOP7 중 승리를 가져갈 팀은 어느 쪽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MC 붐은 황금기사단에서 가장 기가 센 사람으로 트롯 군통령 설하윤을 지목한다. 설하윤이 과감한 의상과 섹시한 매력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하자 MC 김성주는 “TOP7의 섹시가이”라며 나상도를 소개한다. 나상도는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엄정화의 ‘초대’를 아찔한 댄스와 구수한 창법으로 소화한 뒤 부쩍 ‘섹시미’에 자신감을 표출하고 있는 중이다.

나상도의 등장에 설하윤은 “사실 데뷔 전부터 (나상도를) 알고 있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나상도의) 모니터를 했다”라고 견제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나상도는 “섹시라는 것이 한 가지만 있는 것은 아니다. 설하윤만의 섹시가 있고, 나상도만의 섹시가 있다”라며 뒤지지 않는 섹시 부심을 드러낸다. 과연 설하윤이 나상도를 견제한 이유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두 사람은 노래 대결에 앞서 화끈한 섹시 대결도 펼친다. 설하윤이 군통령다운 청순 섹시 퍼포먼스로 선공을 펼치고, 나상도는 농염한 청국장 섹시로 맞선다. 두 사람의 극과 극 섹시 대결은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며 ‘미스터로또’를 초토화한다. 급기야 은가은이 막내 전유진의 눈을 가리며 “이런 거 보면 안 돼!”라고 외친다. 색다른 섹시 아이콘 탄생이 기대된다.

이날 나상도와 설하윤은 섹시 배틀에 이어 노래로 더 강력한 로또 배틀을 벌인다. 특히 나상도를 꺾겠다고 작정한 듯한 설하윤의 선곡에 모두들 입을 쩍 벌리며 놀란다. 두 사람의 흥 폭발, 텐션 폭발, 가창력 폭발 무대는 어떤 모습일까. 두 사람 중 섹시 대결과 노래 대결에서 승기를 잡는 것은 누구일까. 뜨겁게 불타오르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6월 1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