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은행은 지난 22일 비대면 중계 방식으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Connect 종합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종합업적평가대회는 1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제주은행의 축제로 200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이번 종합업적평가대회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최초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본점 4층의 Main Studio와 영업점 현장과의 실시간 중계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준비되었다.

특히, 'Connect' 컨셉에 맞춰 대상 영업점 발표 때는 제주은행장이 수상점포를 깜짝 방문하여 시상하였으며, 이는 'Digilog'(Digital+Analog)를 표현한 방식으로 은행 전략목표와도 그 맥락을 같이 하였다.

2020년 종합업적평가대회는 작년 한 해 은행의 발전에 기여하고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점 및 직원들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영예의 대상은 화북금융센터가 수상했다.

서현주 은행장은 ‘디지털·리테일의 연결, 지역사회와의 연결, 임직원간 One Team의 연결’을 강조하며 「제주대표 强小은행을 향한 도전」을 당부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