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봉체육관, 꿈나무들의 열정이 넘쳤던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최종선발전"
상태바
한석봉체육관, 꿈나무들의 열정이 넘쳤던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최종선발전"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3.29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태권도협회의 발전을 이끈 희망의 빛"

[글로벌신문]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이하 GTA)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최종선발전이 경기도 가평 한석봉체육관에서 3월 28일(목)부터 29일(금)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양일간 가평 한석봉체육관은 GTA 꿈나무들의 열기와 열정의 파도로 넘쳤다.

이곳은 단순한 경기장이 아니었다.

경기장은 꿈을 키우고 향기롭게 피어나는 GTA의 소년들과 소녀들의 미래가 함께한 특별한 공간이었다.

김경덕 회장을 비롯한 이영선 부회장, 임종남 부회장, 그리고 김평 사무국장은 이 특별한 순간을 위해 자리를 떠나지 않았다.

그들은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넘어서, 마치 본인들의 꿈이 그들의 손으로 이루어지는 것처럼, GTA의 소년과 소녀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한석봉체육관 안은 힘찬 포문이 열리고, 그 속으로는 끝없는 가능성과 열정의 물결이 넘쳐흘렀다.

각자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GTA 소년과 소녀들의 모습은 마치 희망의 씨앗이 곧 화려한 꽃을 피우듯, 찬란한 GTA 미래로의 여정을 암시했다.

경기 순간순간들은 어린 선수들의 인생에서 빛나는 장면이 되었으며 이 특별한 순간들은 우리 모두에게 감동과 영감을 선사했다.

모든 경기는 단순한 승패를 넘어, GTA 꿈나무들의 열정과 헌신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보여주는 경기였다

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이들이 힘든 연습 끝에 이룩한 성과는 놀랍고, 그들의 열정과 헌신은 찬사를 받을 만하다.

이들은 미래를 향한 빛나는 길을 열어가고 있다. 축하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