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경주우성새마을금고 이사장 ‘글로벌크라운대상’ 수상
상태바
임정희 경주우성새마을금고 이사장 ‘글로벌크라운대상’ 수상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03.30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임정희 경주 우성새마을금고 이사장이 지난 27()일 전경련회관 컨퍼런스 센터 가넷홀에서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한 ‘2020년 글로벌크라운대상경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크라운 대상은 정치와 경제 사회문화 등 7개의 부문에서 국가와 국민을 위하여 봉사하고 헌신한 사회 각 분야의 인사들을 대상으로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임정희 이사장은 2020년 경제부문에 선정되었으며 7개 전부문 시상 인원은 전국에서 20명이고 경제부문은 4명이 선정되었다.

(사진제공:글로벌뉴스통신)임정희 경주우성새마을금고 이사장 ‘글로벌크라운대상’ 수상
(사진제공:글로벌뉴스통신)임정희 경주우성새마을금고 이사장 ‘글로벌크라운대상’ 수상

임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경주 우성새마을금고 이사장으로 재직하면서 상대적 금융 약자인 노약자 등 시중은행 이용이 힘든이들에게 금융 이용의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하고 각 영업점에 커피머신등 쉼터의 자리를 설치하여 지역민들의 사랑방 같은 금융점포를 만들었다.

또 매년 복지관 배식봉사 사랑의 떡국잔치 등 각종 봉사활동을 주관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임정희 이사장은 평소 지역사회 이웃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서민 금고로 사회에 공헌하고 이바지하며 각종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금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였으며 국회학회,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가수협회,둥근사회,서울사이버에듀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