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이러스가 인간을 위협하고 있다. 우리의 안전은

“2020안전디자인국제공모전 개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우리 인간을 위협하고 있는 시기에 '바이러스가 인간을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의 안전은'이란 슬로건으로 “2020안전디자인국제공모전” 개최될 예정이다.

 

국경도 없고, 인종차별도 없이 진행되고 있는 바이러스의 확산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인류의 공포로 각인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모두가 안전의 주체가 되어야 한다는 인식을 공유하고 또 공모전을 통해 바이러스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 위함이다.

 

   ▲ 공모전 포스터

 

공모전을 주최한 '창의인성교육문화협'의 남주헌 협회장은 “안전은 생활 속에서 행복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원동력이며, 우리의 꿈과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 지구의 안전과 공동체적 삶을 생각하고 실천하기 위한 것이 공모전 목적이다”고 밝혔다.

 

또한 남주헌 협회장은 "이번 공모전“2020 안전디자인국제공모전을 통해 모두가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인간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만들어 가는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한국교원캠퍼스가 주최하고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관하며 경기신문과 가톨릭여의사회가 후원하고 경인뷰가 협찬을 맡고 있다. 접수는 오는 6월25일 부터 7월10일 까지 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