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쿠팡, 봄 맞이 ‘결혼준비’ 기획전…오는 19일까지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4-08 09:2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쿠팡, 봄 맞이 ‘결혼준비’ 기획전…오는 19일까지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쿠팡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혼수 용품부터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총 1400만여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별도의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6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설치가 까다로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은 '전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전문설치는 구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과 설치까지 지원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혼수도 외출 없이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가 증가해,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