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부의장 선출
상태바
고양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부의장 선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7.02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이길용 의원, 부의장 이홍규 의원... 각 상임위원장도 선출
고양시의회는 지난 1일 제24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8대 후반기 시의회를 이끌어갈 의장에 이길용 의원(위), 부의장에 이홍규 의원(아래)을 각각 선출했다. (사진=고양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의회는 지난 1일 제24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8대 후반기 시의회를 이끌어갈 의장에 이길용 의원(위), 부의장에 이홍규 의원(아래)을 각각 선출했다. (사진=고양시의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제8대 고양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을 선출했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1일 제24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8대 후반기 시의회를 이끌어갈 의장, 부의장을 선출했다.

이날 재적의원 33명 전원의 투표를 통해 제8대 후반기 의장에 이길용 의원, 부의장에 이홍규 의원을 선출했다.

이길용 신임 의장은 "제8대 고양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양시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동료의원님들과 함께 지역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홍규 신임 부의장은 "부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의원님들의 뜻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제가 있어야 될 자리에서 제가 해야 될 역할 충실히 감당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7월 2일 제245회 제2차 본회의에서 진행된 상임위원장 선거에서는 일부 의원들이 불참했으나 선거 결과 의회운영위원장에 김덕심 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강경자 의원, 환경경제위원장에 김운남 의원, 건설교통위원장에 문재호 의원, 문화복지위원장에 정봉식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이로써 고양시의회는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후반기 의정 활동에 들어간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