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랜드 LF 무신사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랜드 LF 무신사
  • 장채린 기자
  • 승인 2023.06.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

 

출처=아모레퍼시픽
출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60일분 구성의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 5월 1일 출시한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첫 번째 에디션은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하며 하루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 번째 에디션은 장기간 섭취를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콜라보 제품의 2배 용량인 60일분 구성으로 출시한다. 지난달 판매했던 핑크색 패키지의 마이멜로디 에디션과 달리, 이번 에디션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와 굿즈에 짐볼 운동을 하고 있는 귀여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실제 꾸준한 섭취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을 관리하는 고객층을 다수 보유한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지난 10년간 누적 후기 5만 건,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하며 많은 이들의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브랜드 내에서 가장 많은 재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이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으며 SNS에서도 많은 후기가 확인되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슬리밍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섭취하며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슬리밍 루틴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획세트로 출시한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60일 에디션은 6월 1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마이멜로디 키링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LG생활건강 천안시복지재단 기부, 충남 천안 취약계층 지원

 

왼쪽부터 정지표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박헌영 LG생활건강 ESG대외협력총괄 전무, 박상돈 천안시장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충남 천안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0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1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샴푸, 바디워시, 세탁세제, 주방용품, 화장품 등 총 47종으로 천안 지역의 사회복지기관단체를 통해 독거 노인과 청소년,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배분할 예정이다.

천안에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물류센터와 자회사인 해태htb 천안공장이 위치하는 등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다른 사업장이 위치한 울산 지역에도 ‘꿀벌의 공원’, ‘새들의 공원’ 조성에 착수하는 등 지역사회 맞춤형 ESG경영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지원으로 경제적 취약계층의 지출 부담을 덜어주는 좋은 뜻으로 사용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LG생활건강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정지표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소중한 후원에 감사하다”며 “LG생활건강의 후원 물품을 천안 지역의 취약계층에 잘 전달해서 이들이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잘 배분하겠다”고 답했다.

LG생활건강은 2020년 코로나19 위기 당시 피해를 본 지역사회와 협력사, 가맹점에 80억 원 상당의 물품과 현금을 지원했고, 지난해에 8월에는 수해가 발생한 서울∙경기∙충청∙강원 지역에 10억 원 상당의 생필품과 복구 비용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상생 협력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이랜드 슈펜, 브랜드 런칭 10주년 기념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슈펜 10주년
슈펜 10주년

이랜드월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10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 이벤트 ‘스토리 오브 슈펜’(STORY OF SHOOPEN)을 진행한다.

슈펜이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SNS를 통해 슈펜 신발과 관련된 추억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10만원 리워드, 이월드 자유이용권, 리커버리 쪼리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슈펜이 지난 10년간 판매한 신발의 수는 총 4,000만족 이상이며 가방 및 잡화의 판매량까지 포함할 경우에는 총 7,800만개에 달한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슈펜은 2013년 처음 아시아 최초로 탄생한 슈즈 SPA브랜드로, 지난 10년간 국내 대표 슈즈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일상 속에 스며든 슈펜과의 히스토리를 공유함으로써 10주년의 의미를 더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라고 말했다.

■ LF몰,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 오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고객 잡는다” 

LF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 오픈
LF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 오픈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협업해 선보인다. LF몰의 플랫폼 운영 노하우와 전 세계에 탄탄하게 구축된 AGL의 네트워크 기반이 결합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LF몰의 고객들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AGL은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되던 GDS 시스템을 골프에 접목시킨 ‘TIGER GDS 솔루션’을 개발및 운영 중인 골프 테크 기업이다. 전세계 580여개 골프장과 계약해 골프장 티타임의 실시간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F몰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가진 이미지가 해외 골프와 잘 맞아떨어져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제는 해외 골프 예약부터 관련용품 구매까지 LF몰 내에서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F몰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LF몰에서 제공하는 항공 서비스, 숙박 상품 등과 연계한 해외 골프 패키지 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예약 서비스는 LF몰 내 항공권, 호텔, 여행 준비 등 여행 관련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는 ‘여행예약’ 탭을 통해 들어오면, 골프장 티타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추천 코스 제안을 비롯해 국가 및 지역으로 검색해 원하는 골프장의 실시간 티타임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페이지에서는 코스 정보를 포함해 코스 컨디션, 부대시설 등에 대한 고객 평점도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태국의 '타이CC’, ‘방콕 골프클럽’, ‘리버데일 CC’, ‘치앙마이 알파인 CC'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골프 앤 컨트리클럽(KLGCC)’, ‘마인즈 골프 클럽' 등 인기 골프장을 비롯해 베트남 '빈펄 그룹'이 운영하는 나트랑, 호이안, 하이퐁, 푸꾸옥 골프장의 티타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포르투갈의 ‘오이타보스 듄즈 골프리조트’, 2024년 파리 올림픽 개최코스이자 2018년 라이더컵 개최지인 ‘르 골프 내셔널’ 등 유럽 주요국가 골프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 무신사, 롯데월드와 함께 ‘플레이 아웃사이드’ 캠페인 진행

무신사
무신사

무신사가 롯데월드와 함께 ‘플레이 아웃사이드(PLAY OUTSIDE)’ 이벤트를 열고 여름 나들이객을 위한 혜택을 선보인다.

무신사 플레이 아웃사이드는 첫 엔데믹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시즌 캠페인이다. 패션 업계 외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이색적인 협업 이벤트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테마파크 롯데월드와 함께한다.

‘무신사 플레이 아웃사이드 X 롯데월드’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100% 당첨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무신사 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랜덤 기프트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6만 2천원 상당의 이용권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37%, 45%, 50% 등 할인율별 쿠폰을 랜덤 지급한다.

무신사 스토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무신사 첫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00명에게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5월에 배스킨라빈스와 진행한 첫 번째 플레이 아웃사이드 이벤트는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쿠폰 1만장이 전량 소진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며, “올 여름 플레이 아웃사이드를 통해 이종 산업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고 전했다.

 

[비즈트리뷴=장채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