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브릭 레인 시리즈 화보컷
힐크릭 브릭 레인 시리즈 화보컷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하고 클래식한 가을 감성의 라운딩 룩 ‘브릭 레인 시리즈’를 출시했다.

‘브릭 레인 시리즈’는 이번 힐크릭 FW 시즌 콘셉트인 런던 쇼디치의 심장부라고 할 수 있는 브릭 레인 거리의 감성을 재해석해 녹여낸 제품들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네이비와 그린, 화이트 색상으로 메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톡톡 튀는 런던 쇼디치의 분위기를 더했으며, 글렌 체크 패턴과 힐크릭 로고 플레이를 적절히 믹스해 필드 위에서 돋보이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힐크릭 브릭 레인 시리즈 화보컷
힐크릭 브릭 레인 시리즈 화보컷

여성용인 ‘뷔스티에 베스트’는 긴팔 이너 제품과 세트로 코디할 수 있는 스퀘어넥 디자인의 풀오버 베스트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체온을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레이온과 폴리 혼방 소재로 신축성까지 더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네이비와 오렌지 두 가지.

뷔스티에 베스트와 매치하기 좋은 ‘골지 롱슬리브 티셔츠’는 간절기부터 겨울에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부드러운 촉감의 베이스레이어로 흡습속건과 UV차단의 기능이 더해진 경량 원사를 사용해 최적의 가벼움과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탄탄한 조직감이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것은, 프릴 마감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코디 활용도도 매우 높다.

함께 코디한 ‘A 글렌 체크 플리츠 큐롯’은 깔끔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의 컬러 믹스 글렌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A라인의 큐롯이다. 상큼하면서도 개성 있는 그린 컬러에 시즌 체크패턴을 더해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색상은 그린과 퍼플로 출시됐다. 

화보처럼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남성용 ‘로고플레이 라운드 스웨터’는 앞판에 힐크릭 로고를 기하학적으로 편직해 포인트를 줘 깔끔하면서도 스트릿 감성을 표현한 풀오버 스웨터다. 색상은 네이비와 멜란지 그레이 두 가지다. 함께 코디한 ‘로고 프린트 Y카라 티셔츠’는 카라를 포함한 전판의 잔잔한 프린트를 넣어 포인트를 강조했으며, 고급스러운 와플 조직 소재로 착용감이 부드럽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스웨터와 레이어드해도 카라의 프린트가 포인트 역할을 해줘 데일리룩에도 활용하기 좋다.

캐주얼한 느낌의 ‘슬림 카고팬츠’는 터치감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판의 수입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여준다. 허리 안쪽에는 실리콘 테이프를 적용해 팬츠가 흘러내리거나 상의가 빠지는 것을 방지해줘 격한 스윙에도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해준다. 네이비와 그레이 기본 컬러로 출시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가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가을 대표 컬러인 네이비와 개성 있는 그린콤비에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을 적용한 브릭 레인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어느 때보다 개성이 중시되는 요즘, 브릭 레인의 감성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민감한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